강좌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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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뜨는 브랜드는
다 '팝업스토어'로 마케팅한다던데...
과거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 동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었다면,
최근에는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필수 마케팅 전략이 되었습니다.
신제품 출시, 브랜드 홍보, 인지도 강화 등을 목적으로
패션, 화장품, 식품, IP, 금융, K-POP,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팝업스토어를 브랜드 마케팅 전략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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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팝업스토어 중
'인기 있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하려면?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고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를 통해 소비자의 흥미를 이끌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팝업스토어의 기초 요소인 컨셉, 장소,
전시, 프로그램, 굿즈, 인력 운영, 홍보 매체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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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가장 트렌디한
'팝업스토어 실무자'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실습으로 구성했어요
|
- 팝업스토어 RFP(제안요청서)
- 팝업스토어 대관 계획서
- 팝업스토어 프로그램 기획서
- 팝업스토어 굿즈 제작 기획서
- 팝업스토어 현장 운영 매뉴얼
- 팝업스토어 결과보고서 KPI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브랜드 마케터
-
팝업스토어 기획자
-
마케팅 취준생
커리큘럼 총 9강
팝업스토어 기획 실무
9강
03:47:50
25:02
2. RFP 및 프로젝트 개요 구성
25:24
3. 팝업스토어의 기초 구성 요소 이해
25:54
4. 내 브랜드 상황에 맞는 컨셉 기획
26:06
5. 컨셉에 맞는 공간 탐색 및 계약서 작성
25:01
6. 전시 및 프로그램 기획
25:17
7. 시너지를 내는 굿즈 기획
25:03
8. 인력 운영 및 현장 보완
25:02
9. 결과 보고 작성법 및 공간 영감 기록법
2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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