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신고

관리자 처리 후 삭제처리 됩니다.

Tab 1

강좌소개

 이 강의는 왜? 만들었나요?

 

 

"마케팅을 배우려면, 광고대행사에 취업?"

"GA를 볼 줄 알아야 된다는데..ㅠ.."

"하던 것만 해서, 전체는 모르겠어요.."

"온라인 마케팅 배우기 너무 어려워요.."

 

저도 처음에는 아는 게 하나도 없었고, 폭포처럼 쏟아지는 온갖 용어에..

도움말은 논문 같아서, 이해하기 어렵고.. 무언가 해봐도 성과도 안나오고..

결과 보고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ㅠ

 

하지만 가장 힘들었던 것은? 경험해 볼 수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차라리 내 돈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도 없고.. ㅠ)

 

그래서 이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이 강의는 강의가 아니라, 차라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모든 것을 기록한,

하나의 업무 일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진짜로 한 프로젝트를 맡아서,

각종 전환을 추적하고, 광고를 집행하고,

그로스해킹 지표를 만들어서,

성과보고 자동화까지 담았습니다

 

그로스 사이클과 소비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광고 플랫폼의 작동 원리를 이해함으로써,

스스로 문제점을 찾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해드립니다

 

마치 신입 마케터에게 당장 실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OJT를 진행하는 것 처럼,

​‘성과를 내는 그로스 마케터’가 되는 그 첫걸음을 제가 함께 하겠습니다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러한 것들을 공부할 예정입니다

  • 구글 태그 매니저 (Google Tag Manager)

  • 구글 애널리틱스 (GA3, GA4)

  • 구글 애즈 (Google Ads)

  • 그로스해킹 (Growth Hacking)

  • 퍼포먼스 마케팅

  • 검색 & 디스플레이 광고

  •  
 


수업은 이론과 실습을 한개의 강좌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방식 이루어 집니다.
 



 

 강사 소개

안녕하세요, 권대환 입니다

데이터를 이용해서 서비스 및 상품이 겪는 어려움을 푸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주로 측정 및 가설 검증, 성장 실험, 데이터 분석 및 지표 관리를 담당합니다.

現 (주)아이비김영 전략사업본부 마케팅 팀장



 

커리큘럼총 46강

수강후기총 00개

  • 4.5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Tab 2

Q&A총 00개 답변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