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행동론의 전체적인 이론을 단 BIG PICTURE 1장으로 이해 - 40강의 강의를 통해 미시적인 시각의 소비자행동론에 대해 분석 - 경영학 속에 마케팅의 위치, 마케팅 속의 광고의 위치 학습 - 소비자행동론 3가지 이론 중 소비자정보처리과정 5단계와 광고의 관계 파악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소비자정보처리과정, 하이어라키모델의 각 단계에 대해 이해
▣ 마케팅 속 광고의 위치를 확인, 소비자행동의 BIG PICTURE 이해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5단계에 대해서 이해 - 경영학 속에 마케팅의 위치에 대해 파악 - 마케팅의 4P전략 중 촉진전략-광고를 통해 소비자정보처리과정 5단계에 대해서 이해 - 소비자행동론의 하이어라키모델 3단계에 대해서 학습
▣ 학습정리와 문제풀이를 통해 개념 마무리 - 각 단원 별 학습정리를 통해 다시한번 배운 강의 내용 핵심 점검 - 각 단원 별 문제풀이를 통해 배운 이론에 대해서 바로 응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강의 구성 - 강의를 수강하며 함께 BIG PICTURE를 만들어가다보면 별도 복습 필요없이 완벽 이해
교재 안내
BIG PICTURE로 보는 소비자행동론
(시중 서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저자 : 이종명 출판사 : 세명서관
※본 강의는 강의교안이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 외부 서점에서 교재 구매 후 수강 가능합니다. (강의 내용의 강의안이 PPT 형식으로 교재에 첨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