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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가장 쉽게 시작하는 C4D 모션그래픽 클래스
비주얼리즘


(現) 슈피겐코리아 해외디자인팀
@visualism_official · 유튜브 구독자 3.6천명


"안녕하세요, 저는 VISUALISM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유지완입니다."

SAMSUNG, LG, HUAWEI, NETFLIX 등 글로벌 기업
프로젝트 참여하면서 2D 그래픽 디자이너부터 시작해서
3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로 성장한 저의 경험으로
이번 강의를 통해 3D에 대한 두려움거리감
느끼고 계실 여러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핵심 기능 위주의 강의


제 강의는 단순히 CINEMA 4D의 모든 툴적인 기능들을
배우고 암기하는 것이 아닌 실무에서 실제로 이용하는
핵심 기능들을 위주로 활용하고 응용합니다.



(실제 강의 내용 결과물입니다)


CINEMA 4D를 시작할 수 있는 여러분께서
흥미를 잃지 않고 최종 렌더링으로 완성된 결과물까지
만들어 내실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우리가 수업에서 배울 내용이에요!
 
CHAPTER1. 오리엔테이션
 
CINEMA 4D옥테인 렌더의 소개, 기본적인 렌더링 이론,
CINEMA 4D를 시작하기 위한 준비사항을 소개합니다.





 
CHAPTER2. CINEMA 4D 기초 클래스

CINEMA 4D의 인터페이스
기본 기능의 핵심을 빠르게 소개합니다.

강력한 기능인 모그라프(Morgraph)
디포머(Deformer)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기본 기능을 익히기 가장 좋은 모델링의 기초를 공부합니다.




(실제 강의 내용 결과물입니다)

대부분의 기능을 설명 드리지만,
가장 자주 쓰는 필수적인 기능 위주로 설명드립니다.
많은 양의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는데,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흥미를 잃지 않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CHAPTER3. 새로운 세상 Octane Render

CINEMA 4D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옥테인 렌더러를 활용하여
우리가 만든 모델링 데이터로 씬을 구성해보고
함께 예제를 만들어 보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실제 강의 내용 결과물입니다)


렌더링의 이론, 옥테인 렌더러의 인터페이스, 라이팅(조명),
노드 텍스쳐링의 기초, 애프터이팩트를 활용한 합성까지의
과정을 담았습니다.


 
CHAPTER4. 에필로그

실무의 워크플로우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각 챕터를 거치면서 우리가 배운 것들을 돌이켜보고
보다 실용적이고 실무 워크플로우에 잘 녹여낼 수 있는
Tip들을 소개해드립니다.

또한 많은 수강생분이 가장 관심과 걱정이 많으실
포트폴리오의 준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고
어떤 방식으로 어떤 것을 만들어야 하는지
실무에서 실제로 선택되는 포트폴리오
여러 사례들을 말씀드리고
제가 포트폴리오를 준비했던 과정에서
겪은 경험들과 여러 고민을 말씀드리며
여러분의 시행착오를 줄여드리도록 구성해봤습니다.

 


이번 강의로 무한한 상상력을 가지신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드리겠습니다.


 

수강후기총 00개

  • 4.7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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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총 00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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