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PETO CREATOR

제페토 크리에이터 과정

: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

당신의 멋진 아이디어
ZEPETO에서 자유롭게

  • 제페토 크리에이터

    메타버스 직업 중 하나로 제페토 내에서 맵이나
    아이템을 제작하여 판매 활동을 하는 유저를 말해요!

    당신도 될 수 있어요

    특별한 자격을 요하거나 검증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자유롭게 창작 활동이 가능해요!

    우리는 함께 만들어 볼 거예요

    아이템 제작이 처음인 분도, 그래픽 툴은 다뤄봤지만
    제페토가 처음인 분도 모두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이템 제작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요!

한눈에 보는
제페토 아이템 크리에이터 과정

ZEPETO CREATOR
아이템 제작을 위한
템플릿 활용 과정

  • 01

    Download

    제페토 스튜디오

  • 02

    Coloring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스케치북 앱

  • 03

    Upload

    제페토 스튜디오

  • 01

    Download

  • 02

    Coloring

  • 03

    Upload

우리는 템플릿을
UV맵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Download

  • 템플릿(UV맵) 다운로드

  • 제페토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아이템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여 작업할 곳에 저장해 주세요.
  • 제페토 스튜디오

  • Coloring

  • 템플릿에 색상 입히기 과정

  • 유료, 무료 상관없이 자신에게
    익숙한 2D 디자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운받은 템플릿에 색상 및 패턴을 입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스케치북앱(APP)

  • Upload

  • 아이템 심사 제출 과정

  • 완성된 템플릿을 제페토 스튜디오에 직접 제출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제페토 스튜디오

제페토 크리에이터가 될
준비가 되었다면

[ 지금 바로 템플릿 하기 ]

ZEPETO CREATOR
아이템 제작을 위한
그래픽 디자인 과정

  • *

    Basic

    마야(MAYA)

    블렌더(Blender)

  • 01

    Modeling

    마야(MAYA)

    블렌더(Blender)

    클로(CLO 3D)

  • 02

    UV

    마야(MAYA)

    블렌더(Blender)

  • 03

    Rigging

    마야(MAYA)

    블렌더(Blender)

  • 04

    Mapping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서브스턴스페인터

  • 05

    Converting

    유니티(Unity)

  • 06

    Upload

    제페토 스튜디오

  • *

    Basic

  • 01

    Modeling

  • 02

    UV

  • 03

    Rigging

  • 04

    Mapping

  • 05

    Converting

  • 06

    Upload

우리는 템플릿을
UV맵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Basic

  • 3D 모델링을 위한 기초 과정

  • 프로그램이 처음인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기본 인터페이스 조작법
    및 모델링 작업을 위한 세팅 방법 등 기본기를 자세히 알려드려요.
  • 마야(MAYA)

    블렌더(Blender)

  • Modeling

  • 제페토 3D 아이템 모델링 과정

  • 옷, 신발, 액세서리 등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아이템 모델링을 해보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마야(MAYA)

    블렌더(Blender)

    클로(CLO 3D)

  • UV

  • UV 작업 전개도 제작 과정

  • 3D를 2D 도면 같은 전개도 모양으로 펼쳐
    아이템에 색상을 입히거나
    텍스처를 입히기 위하여
    좌표용으로 작업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마야(MAYA)

    블렌더(Blender)

  • Rigging

  • 아이템의 움직임을 설정하는 과정

  • 모델링 한 아이템을 제페토에서 제공된 뼈대에 연결하여
    의상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마야(MAYA)

    블렌더(Blender)

  • Mapping

  • 색상과 질감을 입히는 과정

  • UV 전개도에 색상과 질감을 입혀 아이템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서브스턴스페인터

  • Converting

  • 아이템 제출 준비 과정

  • 완성한 아이템을 제페토에 업로드 하기 위하여 유니티에서
    변환하는 과정으로 아이템의 호환성 및
    문제점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유니티(Unity)

  • Upload

  • 아이템 심사 제출 과정

  • 완성된 3D 아이템을 제페토 스튜디오에
    직접 제출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 제페토 스튜디오

제페토 크리에이터가 될
준비가 되었다면

  • [제페토 크리에이터 과정]

    3D Modeling
    액세서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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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Modeling
    헤어 만들기

    Coming s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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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Modeling
    한벌의상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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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Modeling
    헤드웨어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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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Modeling
    상의 만들기

    수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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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Modeling
    하의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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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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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말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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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Modeling
    신발 만들기

    수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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