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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메가아카데미

메타버스 제페토 3D 아이템 만들기 [MAYA]

총 75개의 강의 (25시간13분)

수강기간 30일

최고 평점

(5)

총 2개의 수강후기

메타버스 메가아카데미

메타버스 제페토 3D 아이템 만들기 [MAYA]

총 75개의 강의 (25시간13분)

수강기간 30일

최고 평점

(5)

총 2개의 수강후기
정가

470,000원

할인가

30%

329,000원

강좌소개

우리가 배울 내용이에요!

“ 제페토 크리에이터 과정 3D 패션 모델링 ”
3D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패션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



 

수강 전
확인 사항

  • 내일배움카드로 결제 시 47,000원에 수강 가능합니다.
  • 내일배움카드 결제는 HRD-net에서 부탁드립니다. (클릭)
  • 내일배움카드가 없을 경우 일반 판매가로 수강 가능합니다.
  • 사용 프로그램 안내 및 강의 학습 가이드는 이 곳에서 확인해 주세요. (클릭)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메타버스가 처음이신 분

  • 3D디자인을 배우고 싶은 분

  •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

사용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게요!

  • MAYA

  • Photoshop

  • Unity

커리큘럼 총 75강

MAYA 3D 모델링 기초

12강

04:43:37

1. 마야 기본 인터페이스

2. 인터페이스 디테일_프로젝트

3.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Set Project, Extrude)

4.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Multicut, Edge/Vertex, Edge Loop)

5.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Merge, Target Weld, Merge to Center)

6.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Symmetry, Mirror, World축과 Object축의 이해)

7.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Quad Draw, Live)

8.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Combine, Separate, History)

9.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Bridge)

10. 모델링에 필요한 메뉴 (Append Polygon, Fill Hole, Transform, Slide Edge)

11. 도움 되는 서브메뉴 (1)

12. 도움 되는 서브메뉴 (2)

3D 상의 아이템 제작

8강

03:08:28

13. 상의 제작을 위한 모델링 준비하기

14. 반팔 티셔츠 모델링 (1)

FREE

15. 반팔 티셔츠 모델링 (2)

16. 반팔 티셔츠 모델링 (3)

17. 후드 티셔츠 모델링 (1)

18. 후드 티셔츠 모델링 (2)

19. 후드 티셔츠 모델링 (3)

20. 후드 티셔츠 모델링 (4)

3D 하의 아이템 제작

7강

02:39:51

21. 하의 제작을 위한 모델링 준비하기

22. 반바지 모델링 (1)

23. 반바지 모델링 (2)

24. 반바지 모델링 (3)

25. 반바지 모델링 (4)

26. 치마 모델링(1)

27. 치마 모델링 (2)

3D 양말 아이템 제작

6강

01:04:51

28. 오리엔테이션

29. 양말 모델링 세팅하기

30. 기본 양말 모델링 (1)

31. 기본 양말 모델링 (2)

32. 허리 양말 모델링 (1)

33. 허리 양말 모델링 (2)

3D 액세서리 아이템 제작

7강

02:02:31

34. 오리엔테이션

35. 안경 모델링 (1)

36. 안경 모델링 (2)

37. 팔찌 모델링

38. 귀걸이 모델링

39. 체인 목걸이 모델링 (1)

40. 체인 목걸이 모델링 (2)

3D 헤드웨어 아이템 제작

8강

01:58:36

41. 오리엔테이션

42. 기본 머리띠 모델링

43. 토끼 귀 머리띠 모델링 (1)

44. 토끼 귀 머리띠 모델링 (2)

45. 비니 모델링

46. 기본 야구모자 모델링 (1)

47. 기본 야구모자 모델링 (2)

48. 헤드폰 모델링

아이템의 퀄리티를 높이는 UV 작업

6강

02:09:33

49. UV란 무엇인가?

50. UV editor 메뉴 설명 및 사용 방법 (1)

51. UV editor 메뉴 설명 및 사용 방법 (2)

52. 제작한 아이템 UV 뜯기 (1) (강의자료 첨부)

53. 제작한 아이템 UV 뜯기 (2) (강의자료 첨부)

54. UV 스냅샷으로 이미지 저장하기

움직임을 설정하는 리깅 작업

10강

03:49:58

55. Rigging(리깅)에 대한 정의 및 적용 방법 (1)

56. Rigging(리깅)에 대한 정의 및 적용 방법 (2)

57. Rigging 연결 전 준비 작업 (강의자료 첨부)

58. 상의 아이템 Rigging 연결 및 Weight 제어하기 (1)

59. 상의 아이템 Rigging 연결 및 Weight 제어하기 (2)

60. 상의 아이템 Rigging 연결 및 Weight 제어하기 (3)

61. 하의 아이템 Rigging 연결 및 Weight 제어하기

62. 양말 아이템 Rigging 연결 및 Weight 제어하기 (강의자료 첨부)

63. 헤드웨어 아이템 Rigging 연결 및 Weight 제어하기 (강의자료 첨부)

64. Swing bone Rigging 생성 및 연결하기

아이템 3D맵핑 작업[Substance Painter]

6강

02:10:59

65. 서브스턴스페인터의 설치 및 인터페이스

66. 서브스턴스페인터의 기본 사용법 알아보기

67. 제작한 아이템(상의)에 Mapping(맵핑)하기 (강의자료 첨부)

68. 작업물 이미지로 저장하기 및 합치기

69. 제작한 아이템(헤드셋)에 Mapping(맵핑)하기 (1) (강의자료 첨부)

70. 제작한 아이템(헤드셋)에 Mapping(맵핑)하기 (2)

아이템 제작 마지막 과정 컨버팅과 업로드 [Unity]

5강

01:25:10

71. Unity(유니티)의 기본 내용 및 설치 가이드

72. Unity(유니티)로 제작한 아이템에 질감 입히기

73. 완성된 아이템 제페토에 업로드하기

74. 아이템에 다른 질감 적용하기

75. Swing Bone 적용 및 테스트 방법

수강후기

  • 수강생 총 평점

    4

  • MEGA가 추천하는 이유

    “ 내일배움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수강료 0원! ”

    국비지원이 가능한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입니다. 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수강료 0원으로 시작해 보세요!

후기 총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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